아이와 밀양맑은공기체험센터 다녀왔어요.
집근처에 있지만 저는 처음가보았습니다.
아이는 학교에서 가보았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센터가 쾌적하고 직원분들이 무척 친절하셨습니다.
특히, 센터장님의 적극적인 응대와 센터를 사랑하시는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직접 센터 청소를 하시더라구요^^
미세먼지에 대해 강사님의 설명과 함께 질문, 체험으로 자세히 알 수 있었고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체험,놀이들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밀양 동,읍마다 미세먼지 측정기가 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고 밀양이 공기가 좋은것도 다시 한번 눈으로 확인하는시간이었습니다.
매번 체험프로그램도 다르거 같더라구요
이번에는 모스나무 조명 만들기를 했는데 아이와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매달 새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시간되면 꼭 참여해보겠습니다.
알찬프로그램으로 주말에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